서큘레이터 추천
여름철이 되면 꼭 있어야 하는 가전이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바로 에어컨이죠. 이제는 어느 집에나 에어컨은 필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선풍기만으로는 무더운 여름을 견딜 수가 없어요. 그만큼 덥고 습도가 높아 에어컨은 필수가 되었는데요. 문제는 만만치 않은 전기세예요.
전기세를 덜 내면서 시원하게 보내려면 반드시 있어야 하는 친구 바로 서큘레이터입니다. 에어컨을 틀어놓고 서큘레이터를 함께 가동하면 빨리 집안곳곳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어떤 디자인과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있는지 한 번에 알아보고 엄선한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홈플래닛 에어 서큘레이터 추천
이 제품은 올 화이트의 깔끔한 색상으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과 색상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조작부는 단지 다이얼하나 이 다이얼로 풍량과 함께 회전기능까지 조절이 가능해 다른 버튼이나 다이얼은 필요치 않습니다. 12000여 개의 상품평을 보시면 알듯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아주 많은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만 있으면 되고 저렴한 제품을 생각하는 분들에 서큘레이터 추천템으로 먼저 추천드립니다.
엔젤쿡 리모컨 에어 서큘레이터 추천 ACLR-7000B
가볍게 싸구려처럼 보이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상당히 잘 이뤄져 있어서 깔끔한 인상을 풍깁니다. 이 제품은 저가의 제품들은 할 수 없는 고급의 서큘레이터의 상징과도 같은 그것! 3D 입체회전 기능이 있습니다. 버튼만 눌러주면 좌우는 물론 상하까지 자동으로 회전화면서 공간의 전체로 바람을 보내주죠.
무선 리모컨이 있는 것은 없는 것보다 훨씬 사용가치가 올라갑니다. 8시간의 타이머와 3가지 바람모드를 가지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필수로 갖춰야 할 기능은 모두 갖춘 셈입니다. 4만 원대에 이렇게 여러 기능을 갖추고 디자인도 예쁘다면 선택하기 괜찮지 않을까요? 서큘레이터 추천템으로 강추드립니다.
에어보나 스탠드형 리모컨 써큘레이터 추천 AB-20CFR
초창기의 서큘레이터라 함은 모두 바닥에 선풍기의 팬과 헤드만 있는 형태였다면 서큘레이터를 많이 사용함으로써 키가 큰 형태의 서큘레이터 필요성도 더욱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높은 곳에서 바람을 보내주는 것도 유용했기 때문인데요.
이 제품은 그중에서도 무언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것 같은 느낌을 지우고 헤드와 목 받침대의 심플한 구성으로 깔끔함을 잡았습니다. 헤드와 목부위에 버튼 하나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것이 이 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4 엽의 날개로 강하고 부드럽게 멀리 바람을 보내주고 자연풍과 수면풍 또한 기능으로 적용했습니다. 받침대에 터치패널로 깔끔한 조작부를 가졌고, 리모컨도 포함되어 있으니 멀리서 조작도 간편해졌죠. 좌우로 회전하며 서큘레이터의 기본기능인 바람을 멀리 잘 보내줍니다. 7시간 동안 타이머를 작동시킬 수 있어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놀랍게도 4만 원대로 키가 작은 서큘레이터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서 매력적인 선택으로 다가오는 서큘레이터 추천템입니다.
트리아이나 저소음 서큘레이터 추천 날개 없는 선풍기 TN-R2
이 제품은 색상보다 형태를 먼저 보아야 그만의 특별한 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다른 서큘레이터에서는 볼 수 없는 날개가 없는 형태의 서큘레이터라는 겁니다. 모양은 마치 달걀과 같은 둥근원형으로 어디에서 바람이 이렇게 나오나 신기해할 만합니다. 날개가 없어 있는 형태보다는 당연히 안전할 건 말할 필요가 없겠죠?
초저소음으로 12단의 속도조절이 가능하고 9시간 타이머, 리모컨, 좌우자동회전기능을 모두 갖췄어요. 가격은 다른 제품들보다 다소 높은 10만 원대이지만 아이들 혹은 애완동물이 있는 집이나 안전과 디자인을 모두 생각하는 분들에게 제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서큘레이터 추천 시 꼭 들어가야 하는 제품 중 하나로 소음과 안전을 함께 잡은 제품입니다.
노피 에어서큘레이터 추천 저소음 팬없는 공기청정 선풍기
스탠드형태의 서큘레이터로 헤드는 뭔가 다른 제품들과 차이점이 많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팬이 없이 원형의 바람이 나오는 테두리만을 가지고 있어 굉장히 멋스럽습니다. 스탠드의 형태는 일절 다른 디자인요소 없이 쭉 뻗어있어 시원하고 심플해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
헤드자체에 조작부가 있어서 직관적이고 잘 보이는 것이 특징이고 공기청정기의 역할도 겸하고 있는 기기로 필터로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줍니다. 20단계의 풍량조절은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수면용으로 디스플레이를 off 시켜주는 역할도 함께하니 더욱 만족스럽죠. 자석으로 거치되는 리모컨도 깔끔함 그 자체로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20만 원대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지만 공기청정기와 함께 팬이 없는 서큘레이터 겸 선풍기를 구매한다고 생각한다면 공간도 덜 차지하며 유니크한 실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서큘레이터 추천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